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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개발 이야기/도플갱어의 숲

[도플갱어의 숲] 개발 일지 WEEK III

이번 개발에서는 서서히 만드려는 게임의 형태를 띄어가기 위한 작업.


드디어 카드 매칭 게임을 벗어나서 로그라이크 RPG 형태를 띄어갑니다.

시간이 없어서 작업은 많이 되지않았지만,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.







[WEEK 3 - 2018.01.07 ~ 2018.01.13]

  • 카드 매칭 시스템 (3)
  • 카드타입 오브젝트 생성 (2)


[카드 매칭 시스템 (3)]

열쇠 오브젝트를 모았을 경우, 아래 층으로 가는 계단이 열리도록 개발


  • Door 오브젝트가 있는 타일은 클릭이 안되도록 개발
  • Stair 오브젝트 열릴 시, 타일 tag를 stair로 변경하여 클릭 시 다음 스테이지로 이동 가능하도록 개발 (진행중)


[카드타입 오브젝트 생성 (2)]

  • 계단 오브젝트 생성